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미즈사랑 안심대출 300 자격조건,간편대출,인터넷자동대출,추가대출,재대출조건및금리



녕하세요.아가면서 대출을 안받고 살수 있다면 좋겠지만,현실적으로 조건이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또한 대출이 때로는 급하게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수단 입니다.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들어 보셨죠?과도한 빛으로 신용불량자가 되고,파산을 하게 될수도 있고 오랫동안 개인과 가족들을 힘들게 할 수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미즈사랑 안심대출 300 자격조건 간편대출,인터넷자동대출 추가대출 및 재대출 조건 및 금리 미즈사랑
부결시 대안오늘은 “미즈사랑 안심대출 300 자격조건 간편대출,인터넷자동대출 추가대출 및 재대출 조건 및 금리 미즈사랑 부결시 대안”이라는 제목으로 미즈사랑 대출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보고 도움이 되는 대출관련 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사랑 안심대출 300 자격조건




24시간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여성전용 대출입니다.기본적인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이-만 19세~만 59세
*한도-최대 300만원(소득이 있는 분들은 서류를 제출하면 더 많은 한도심사가 가능)
*금리-연 23.9%
*상환방식-자유상환방식(최장 5년) 이자만 내면서 원금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상환

가장 큰 특징은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대출이라서 24시간 언제나 300만원까지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 상품은 대학생은 불가이고 중개업체를 통해서 진행도 불가합니다. 고객이 직접 인터넷에서 접수를 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있어야만 진행이 된다고 명시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그 문구는 없고 학생만 대출이 불가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일단,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즈사랑 인터넷 자동대출 및 간편대출




간편대출은 간단하게 정보만 입력하면 상담원이 전화를 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해 주는 시스템이고 인터넷 자동대출은 급여소득자 중 건강보험/국민연금 납입 확인이 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인터넷 자동대출의 자격조건은 안심대출과 동일한데…소득이 있어야 된다는 점과 여성전용은 아니라는 점이 다릅니다.(대학생, 무직자 제외,본인 명의 휴대폰 미소유자 불가)

미즈사랑은 여성에게 특화된 대부업체로 안심대출 300이 아니면 다른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미즈사랑 추가대출 재대출 조건




대부업체는 대부분 추가대출이나 재대출의 조건이 비슷합니다. 기존에 거래가 좋았던 분들은 추가 또는 재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고 연체가 한 번 이라도 있었던 고객은 다른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재대출은 거래가 좋은 경우 약간의 도움은 되지만 신규대출과 같은 수준으로 대출 심사가 진행이 되고 추가대출은 한도가 있는 경우만 가능합니다.

그래도 가능하면 한 곳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기 때문에 혹시라도 미즈사랑을 쓰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대출이 필요하다면 일단 미즈사랑 부터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미즈사랑 부결시 대안 방법은?





직접 미즈사랑에 신청했다가 부결된 경우 부결사유에 따라서 가능한 곳을 다시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대부업체 대출과다(3건이상)이라면 더이상 추가대출을 어려울 가능성이 많습니다.

캐피탈이나 은행권에서 한도가 오히려 나오기도 하는데요… 캐피탈은 무직자 주부라고 하더라도 아파트론,중고차담보대출,신용카드소지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천천히 잘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득이 있는 분이라면 햇살론이나 사잇돌대출 등을 알아보시면 되는데 아마도 소득이 없는 분들이 이 글을 많이 읽으셨을 것 같아서 주부님들이 보시면 도움이 되는 글을 추가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주부대출 관련 도움이 되는 글

전업주부대출 남편동의 없는 전업주부대출 및 여성대출 상품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있다면 은행대출부터!



아직까지 2금융권 대출을 받지 않은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혹은 500만원 이하의 2금융권 대출, 본인 명의 신용카드 소지자(가족카드는 불가), 신용등급 6등급 이내(7등급은 경우에 따라서 가능)

이런 분들은 은행권 모바일 대출을 먼저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대부분의 상품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쓰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각 상품의 상세 내용을 다시 확인하시고 천천히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일단 1금융권 은행대출은 본인이 직접 확인을 해보셔야 하구요.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은 믿을 수 있는 대출 상담사의 도움을 받아서 캐피탈이나 다른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미즈사랑 안심대출 300 자격조건 간편대출,인터넷자동대출 추가대출 및 재대출 조건 및 금리 미즈사랑 부결시 대안”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금리를 유리하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금리 혜택을 보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하죠. 대출 금리를 줄이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꼭 필요한만큼만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대출 전 반드시 자신의 목적과 계획에 맞는지 점검하는 것이 스마트한 대출의 첫 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