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카카오뱅크대출,신용대출,비상금,대출 알아보자



녕하세요.아가면서 대출을 안받고 살수 있다면 좋겠지만,현실적으로 조건이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또한 대출이 때로는 급하게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수단 입니다.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들어 보셨죠?과도한 빛으로 신용불량자가 되고,파산을 하게 될수도 있고 오랫동안 개인과 가족들을 힘들게 할 수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가 시도한 대출, 기존 은행보다 높은 금리, 수수료 제로의 혜택 때문인데요. 카카오뱅크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승인을 기존 은행보다 쉽게 하면서도 1금융권의 혜택을 갖고 있었습니다.

최근까지 낮은 금리를 내세웠는데 자료를 찾아보니 연말을 기준으로 대출금리를 조금씩 올리고 있었습니다.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대출금리를 올렸지만, 다행인 부분은 정기예금 금리도 같이 올렸다는 점입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최저 금리는 현재 3.35%입니다. 그런데 12 22일부터 3.55% 인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용대출 최저금리는 3.25% 기존과 동일하지만 앞으로는 등급에 따라서 금리를 조금씩 바꿀 것이라 합니다. 기존 대출 금리에서 평균 0.15% 상승한다고 생각하시면 같습니다.


카카오뱅크는 비상금 대출이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 3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소액 마이너스 대출제도로 최저 금리는 3.98% 대략 4%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상금이 없을 신청 60초만에 대출해주는 시스템으로, 갑자기 소액이 필요할 번쯤 요긴하게 사용하실 있을 같습니다


경조사비 같은 급한 금액이 없을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할 같습니다. 19 이상이라면 대한민국 국민의 90% 진행할 있는 대출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소액이여도 이자가 4%정도 되기 때문에 정말 급한 일이 아니라면 조금 신중을 가하는 좋을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대출 신용대출이 있는데요. 최대 한도는 1 5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최저 금리는 3.28%입니다. 평균 소요시간이 5분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소득 수준과 신용 등급에 따라서 최대 1 5천이 가능하다는 것이지 모든 사람에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의 혜택이라고 한다면, 중간에 상환해도 언제든지 수수료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체금액 수수료만 없는 알았는데 상환 수수료도 없다는 것을 이번에 알았네요. 만약 카카오뱅크 대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돈이 생길 때마다 갚아서 이자부담이 훨씬 줄어들 같습니다

다른 은행보다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굳이 은행까지 가서 복잡한 서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겠죠. 은행에 가면 대기시간으로 지치기 마련인데요,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로 받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가장 강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도 대출입니다. 대출을 하실 때는 상황을 잘고려하신 후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milkcoffeee.tistory.com/214 [밀크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