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얼짱몸짱

김민희-이수혁 커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탤런트 김민희가 여섯 살 연하의 모델 이수혁과 연인 사이임을 당당히 밝혔다.

이미 김민희는 지난 7월 공항에서 다정히 함께 있는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따라 김민희의 소속사 웰메이드 스타엠 측은 “김민희와 이수혁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알게 됐다.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해 현재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만남을 좋은 시선을 봐주길 바란다. 또 둘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수혁과 사귄다는 김민희 공개선언이 있자 네티즌들은 김민희 미니홈피와 이수혁 미니홈피를 번갈아 방문하며 두 사람의 핑크빛 사랑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민희는 KBS2 월화극 <연애결혼>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했다. 김민희는 극중 커플 매니저 이강현 역을 맡아 김지훈, 윤세아, 박기웅 등과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연애결혼>은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에덴의 동쪽>과 동시간대에 경쟁하게 돼 시청률 싸움이 불꽃 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모델로 데뷔한 이수혁은 대중에게는 생소한 신인. 하지만 이미 패션디자이너들 사이에서는 톱모델로 손꼽힐 정도로 균형 잡힌 몸매를 자랑하는 모델계의 유망주다. 이수혁은 국내 여러 패션쇼 무대 및 화보 촬영 등에서 중성적인 분위기를 내뿜으며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