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무덤,공동묘지 관련꿈 해몽

예지몽=모든 꿈은 일종의 ‘예지몽’이다.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이나 9·11사태 등이 일어나기 전에도 많은 이들이 집단 예지몽을 꿨다는 연구가 있다. 지구파괴와 환경 대재앙에 대한 꿈을 인류가 곳곳에서 꾼다는 것은 우리가 여전히 그 문제를 해결할 여지가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무덤,공동묘지

공동묘지가 있던 자리에 집을 지은 꿈은
구세대의 아성이 무너지고 젊은 세대의 힘이 어떤 단체를 장악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옛 일을 소홀해지게 된다.
관을 넣고 무덤을 만드는 광경을 본 꿈은 중요한 물건을 보관할 금고 등을 사들이거나 자기 혼자만의 비밀로 간직해야 할 일이 생기데 된다.
묘자리를 선정한 꿈은 생활에 안정이 되는 일을 찾게 되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일거리르 맡게 된다.
무덤 속에서 밝은 빛이 새어나온 꿈은 금은보화가 생기거나 자신의 명예와 관계되는 일을 성취하게 된다.
무덤 앞에 서 있는 망주석을 본 꿈은 사업상 직접 거래를 하지 못하고 중개인을 내세워야 할 일이 생기게 된다.
무덤 앞에 서있는 망부석을 본 꿈 사업상 직접 거래를 하지 못하고 중개인을 내세워야 할 일이 생기게 된다.
무덤 옆에 아담한 정자가 있는 것을 봤는데 그것이 태몽인 꿈은 명성을 온 세상에 퍼뜨린 유명인이 태어나게 된다.
무덤에 밝은 햇살이 비친 꿈은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혼담이 성사되고 직장인은 진급을 하게 된다.
무덤에 불이 활활 타는 것을 본 꿈은 사업이나 교제 관계가 불길처럼 번창한다.
무덤의 한 곳에서 빨간 피가 철철 흐르는 것을 본 꿈은
무덤에 붙은 불이 꺼지지 않고 자꾸 번지기만 한 꿈 자기가 행한 일들이 어떤 수단이 됐든 소문이 나게 되며 그 소문으로 말미암아 많은 협조자가 줄을 잇게 된다. 


무덤에서 사람의 손이 나와 손짓을 한 꿈 빚 독촉을 받거나 직장인은 진급을 하게 된다.
무덤의 둘레가 유난히 길다고 생각됐던 꿈 뒷배경이 든든한 사람을 만나 사업상의 일을 의논하게 된다.
무덤의 한 곳에서 빨간 피가 철철 흐르는 것을 본 꿈 은행의 융자들을 통해서 금전적인 도움을 받거나 종교적으로 정신적인 안정감을 얻게 된다.
무덤이 반쪽으로 갈라진 꿈은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을 하게 되며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속시원히 풀어지게 된다.
바로 윗대(아버지 계열)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본 꿈은 거래 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에게서 많은 협조를 받게 된다.
비석에 새겨져 있는 비문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읽은 꿈은 외국 서적을 번역할 일거리를 얻거나 회고록 등의 원고 청탁을 받게 된다.
시체를 공동묘지에 매장한 꿈은 사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일이 생긴다.
시체를 대충대충 매장하는 꿈은 자기와 관련된 모든 일을 남에게 밝히기를 꺼려하며 혼자만의 비밀로 해둘 일이 생긴다.
옛 일을 소홀해지게 된다.
오래 된 무덤 옆에 집을 짓거나 선조의 묘자리를 잡은 꿈 회사에서 전근발령을 받게 되거나 오래 된 고육으로 오래된 고옥으로 이사를 하게 된다.
유난히 봉긋한 묘를 본 꿈 사회적인 유명인사나 손꼽히는 사업가와 인적관계를 상호간에 맺게 되고 따라서 자신의 위치도 올라가게 된다.
조상의 묘에 성묘를 한 꿈 자기를 도와주려는 사람이나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긴다.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본 꿈 거래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에게서 많은 협조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