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드래곤,병역,입원,논란?

빅뱅 지드래곤이 입연 연기 꼼수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특혜 의혹

지드래곤이 자신의 전공과는 전혀 상관 없는 유통산업학과로 석사 학위를 따 군입대를 연기했다는 보도가 나온 것이다. 이후 대학진학(편입) 사유로 약 370일간, 일본 돔 투어를 위해 연예활동기타사유로 지난해 11월, 다시 3개월의 시간을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보도 후 지드래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드래곤이 현역 입대 통지서를 기다리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후 지난 2월 27일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입대 후 이 '꼼수' 논란을 수면 아래로 가라앉는 듯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월 27일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로 입소했으며 6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일반병으로 자대배치 받았습니다.



25일 디스패치는 현재 일병인 지드래곤이 국군양주병원 대령실에 입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지드래곤이 지난 19일 발목에 통증을 호소하며 국군양주병원을 찾아 일반 사병이 이용하는 4·6·8인실이 아닌 대령실에 머무르고 있으며, 오는 28일 퇴원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앞서 지난 5월 오른쪽 발목 통증으로 군 병원을 거쳐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서 수술받기 위해 입원한 사실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당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드래곤이 수술을 받고 며칠 뒤 부대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양주국군병원 측은 "밝힐 수 있는 부분이 없다"라고 말을 아꼈고 지드래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