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대출 힘든 저신용,저소득 직장인 위한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상품 있다?

대출 힘든 저신용,저소득 직장인 위한
꼭 필요한 서민이 더 힘든 대출

가계가 어려운 서민일수록, 저금리 금융권 대출이 간절하다. 하지만 직장이 있어도 소득과 신용도가 낮으면, 저금리 대출은 불가능에 가깝다.

그렇다고 대부업체에서 받을 경우, 고금리로 원금보다 많은 이자를 낼 위험까지 있다. 이에 정부는 서민을 위해 22조원에 달하는 지원을 시작했다.

정부정책으로 탄생한 햇살론은 낮은소득, 낮은신용도, 기존대출로 은행의 높은 문턱에 치이던 직장인도, 대부업체 1/3 수준인 연 9% 이하 저금리에 사용 가능하다.

은행권 수준 저금리, 이자 감소 900만원

햇살론은 생계와 대환목적 모두 가능한데, 높은 고금리 대출을 대환으로 갚을 경우 이자감소로 2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대부업체 대출 1천만원을 햇살론 전환 시 5년 상황기준 무려 900만원이 넘는 이자감소효과가 있다. 3천만원이면, 이자감소만 2,700만원이다.

햇살론 빠르고, 확실히 받으려면?

햇살론은 정부정책인 만큼 안전하고, 장점이 많다. 하지만 취급은행마다 승인기준과 처리속도가 달라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다. 이에 돈이 급해 대부업체로 발길을 돌리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래서 가장 인기 높은 곳이 인포에셋이다.

인포에셋은 전문컨설턴트가 상담신청 후 바로 대출가능여부를 알려주고, 이미 대출이 있을경우, 카드돌려막는중, 햇살론 추가대출 원할경우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가장 효과적인 확실한 설명을 하여준다.

정부지원의 저금리, 안전하고, 확실한 대출을 원한다면 지금 인포에셋 상담을 받는 것은 매우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