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출시정보

코원, PMP StudyPro 10 Military 출시

코원시스템은 군 보안 관련 반입조건에 맞게 만들어진 COWON StudyPro 10 Militar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tudyPro 10 밀리터리 버전은 학습용 스마트 PMP인 StudyPro 10 제품에서 와이파이, 블루투스 및 녹음 기능과 카메라를 제거하여 군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밀리터리 맞춤형 제품이다.

16:10 비율의 선명한 10.1인치 대형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학습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었다.



1920 x 1200 Full HD 해상도의 뛰어난 가독성과 자연스러운 색감의 광시야각 화면으로 장시간의 학습에도 눈의 피로감이 한층 덜하다.

동영상 재생 속도를 0.5배에서 2배까지 조절할 수 있는 배속재생 기능을 제공하여 강의 동영상을 보다 효율적으로 돌려 볼 수 있으며, 반복 학습에 유용한 구간반복 기능도 간단히 터치만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인강 다운로드 DRM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학습 사이트의 강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후 바로 시청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다.

StudyPro 10 밀리터리는 인텔 쿼드코어 1.83GHz CPU 탑재로 강의를 시청할 때 빠르고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며, 2GB DDR3 RAM과 고성능 GPU를 이용하여 1080p 고화질 영상 감상 시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대용량 7000mAh 3.7V의 리튬폴리머 배터리와 지능형 전력관리 설계로 잦은 충전 없이도 장시간 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