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출시정보

"재미있는 콜드 폼 입술 뽐내봐요"…스타벅스, 여름 이벤트 개최

총 200명 수상자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 및 MMS 무료 음료 쿠폰 등 상품 증정 
스타벅스 콜드 폼 음료로 재미있는 콜드 폼 입술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 높아져 
여름 겨냥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판매 인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올 여름을 겨냥해 선보인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콜드 폼으로 뽐내보는 나만의 입술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6월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5일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스타벅스 콜드 폼 동영상을 보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 댓글로 응모 소감 작성과 영상 공유하기, 친구 소환하기를 동시에 진행하면 된다.



추가로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폼 카푸치노' 음료를 활용해 재미있는 콜드 폼 입술을 표현한 사진을 댓글에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총 2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7월13일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1개와 MMS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증정하고, 2등 3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2장, 3등 150명에게는 MMS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MMS 무료 음료 쿠폰은 콜드 폼 콜드 브루를 포함한 콜드 브루 음료 6종과 콜드 폼 카푸치노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콜드 브루 커피와 아이스 카푸치노 위에 얹혀지는 콜드 폼은 휘핑크림 대신에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이 적으면서 부드럽고 쫀득한 풍미가 특징이다. 콜드 폼은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콜드 폼 콜드 브루'는 달콤한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를 연상시키는 음료로 콜드 브루에 콜드 폼이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올해 4월17일 출시해 3주 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서 이달 1일 출시한 콜드 폼 카푸치노도 출시 10일 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