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웰컴저축은행 중금리대출,텐대출 알아보고 대출하자



녕하세요.살면서 빚이 없으면 가장 좋겠지만, 팍팍한 살림살이에 대출이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이자 부담과 상환기간 등 조건을 살펴보고 내게 맞는 대출법을 활용하세요

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중금리 자동텐대출




24시간 텐대출공식 :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공인인증=10%대 금리로 송금 가능

웰켐저축은행의 텐대출 상품은 ,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중금리 대출이므로 연 10%대 수준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10%대 금리로 10분 이내 대출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 때문에 텐대출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직장인 또는 근로소득자 등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 중 만 20세 이상이신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금리 대출 상품에 속 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예시에 따르면 1~3등급 평균 금리를 기준으로 적용시 현금서비스의 동일 구간 평균금리보다 약 3%p 정도 텐대출 상품이 저렴 합니다.


텐대출 대출 조건 알아보기




신청대상 만 20세 이상인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로 등록된 직장인

대출기간 12개월~36개월 이내

대출금리 연 6.9% ~ 연 19.9% 이내(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한도 10만원 ~ 1,000만원(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이자납입방법 매월 후취

수수료 취급수수료: 없음, 연장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1%~ 2% 이내

구비서류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신청채널 홈페이지, 모바일

연체금리 대출금리 + 3% 이내 (최대 연 23.9%)

인지세 대출금 5천만원까지는 수입인지비용이 없으며, 5천만원 초과시 대출금액별로 차등 부과

자금용도 가계자금


웰컴론의 렌딩마켓과 더불어 웰컴저축은행에서 가장 대표적인 상품 라인업 중 하나인 만큼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특히 자동 텐대출 상품의 경우 기타 조건에서 문제가 없고, 직장 건강보험 가입 직장인의 경우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소액대출이 가능하여 인기가 높은편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상품은 해당 금융사 인턴세 홈페이지(웰컴저축 홈페이지), 모바일 및 고객센터 등에서 신청 및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 금융사 소개 및 다른 상품 안내 문서를 통해서 해당 금융사 및 다른 신용대출 상품 또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금리를 유리하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금리 혜택을 보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하죠. 대출 금리를 줄이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꼭 필요한만큼만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대출 전 반드시 자신의 목적과 계획에 맞는지 점검하는 것이 스마트한 대출의 첫 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