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저축은행금리비교 이율 안내

저축은행은 비교적 영세한 서민과 소규모 기업을 위한 금융기관으로 저축을 장려하기 위하여 탄생하였습니다. 제 1금융권보다는 예금금리가 높은편이고 대출도 접근이 쉬운편이라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대출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금리가 높다보니까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별 금리현황




은행 상품별 중금리 신용대출 금리가 나오는데요. BNK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상품의 경우 신용등급 5등급 평균금리 13.73%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JT저축은행 파라솔 대출상품은 신용등급 5등급 평균금리는 15.50%입니다.


 

KB저축은행 착한대출 상품은 신용등급 5등급 평균금리가 14.42%이며, OK저축은행 중금리OK론 상품의 경우 5등급 평균 15.63%의 금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사잇돌2대출 상품의 경우 5등급 16.48%의 금리를 보여주고 있으며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상품의 경우 17.16%로 금리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유진 저축은행 나오론V 상품의 경우는 5등급 평균금리가 16.35%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멤버스론 상품의 경우 5등급 평균 금리가 15.41%이며 한국투자 저축은행 사잇돌 대출상품은 5등급 평균금리가 16.12%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금리를 유리하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금리 혜택을 보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하죠. 대출 금리를 줄이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꼭 필요한만큼만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대출 전 반드시 자신의 목적과 계획에 맞는지 점검하는 것이 스마트한 대출의 첫 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