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신용6등급대출 금리한도,오케이저축은행,햇살론자격,금리,서류



녕하세요.살면서 빚이 없으면 가장 좋겠지만, 팍팍한 살림살이에 대출이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이자 부담과 상환기간 등 조건을 살펴보고 내게 맞는 대출법을 활용하세요

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은 정부와 상호금융기관(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수협)에서 자금을 출자하여 조성된 기금으로 만들어진 서민금융상품 입니다. 5.8% ~ 10.6% 이내의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대출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케이저축은행에서도 햇살론 생계자금대출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건 및 한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자에게 적용될 금리와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생계자금대출은 신용등급 1~9등급, 연소득 4500만원 미만의 사업자/근로자/프리랜서/농.어업 종사자, 대학생 등의 거의 모든 서민층의 국민들이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 입니다. 

2700만원 미만인 경우
햇살론은 긴급생계자금대출과 대환대출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한 조건은 생계자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입니다. 
대환대출은 위의 조건 + 20%이상의 캐피탈 또는 사금융 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1500만원 한도로 대환자금을 지원하며, 10%이하의 금리로 기존 대출 금리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오케이저축은행 뿐만 아니라 시중의 모든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에서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으며, 대출자격과 최고 한도금액은 동일합니다. 긴급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은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며 각각 1500만원의(총 3천만원) 한도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은 3년 또는 5년 중 택하여 원금균등상환 하는 방식이며, 취급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만큼 저신용.저소득자 분들에게는 기존의 2금융권 대출을 이용하는 것 보다는 많은 부분 유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 및 조건에 따른 금리/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상담을 받아보시고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