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개인회생자대출, 금리를 낮추는 방법

과도한 채무를 져 위험에 처한 채무자들에게 과도한 채무와 추심을 벗어나게 해주는 개인회생제도는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금액을 변제금으로 납입해야 한다. 하지만 생활비, 교육비, 공과금 등으로 인해 대출이 필요한 경우, 개인회생자는 개인회생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편리하다.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대출을 비롯해 사건번호대출과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공무원대출과 채무통합대출 등의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편리하고 자세한 상담을 위해 카페 및 홈페이지를 통한 대출정보공유와 , 카카오톡과 유선상담, 문자상담 등의 상담센터도 이용이 가능하다.

개인회생대출 시에는 대출조건과 이자율을 확인하고 비교해봐야 한다. 개인회생 변제금 21회차 이상 납부 시에는 14.9%부터 대출상품이용이 가능하고, 통합대출로 여러 곳의 대출을 한 곳으로 묶는 것도 가능하다. 개인회생미납금이 없으면 기간단축변경안 제출 후 개인회생 납부일자를 60개월에서 36개월로 앞당길 수도 있어 해당사항에 있는분들은 신청하 는것이 좋다.



개인회생자대출 및 파산면책자대출 같은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하는상품이 경우에는 특수상품으로 분류돼 있기 때문에 머니홀릭과 같은전 문업체를 통해 이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 불법 사금융을 이용하지 않도록 한국대부금융협회에 등록된 정식인가업체인지를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

개인회생인가후 대출은 변제회차 21차 이전의 상품을 24%의 이율로 진행할 수 있고, 회생 변제회차가 21회차 이상이면 낮은 금리로 상품을 옮길 수 있다. 회생변제금 미납 시에는 회생이 폐지될 수 있는데, 미납된 변제금을 갚는 조건으로 개인회생변제금미납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개인회생후대출은 변제금 납부횟차, 소득에따라 대출여부가 결정되므로 대법원사이트에서 개인회생변제형화조회후 정확한 상황을 알고 진행하는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