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웰컴론,웰컴저축은행 자동텐대출,대출조건알아보기



녕하세요.살면서 빚이 없으면 가장 좋겠지만, 팍팍한 살림살이에 대출이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이자 부담과 상환기간 등 조건을 살펴보고 내게 맞는 대출법을 활용하세요

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과 웰컴론을 헷갈려서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쨌든 정식 2금융권 금융회사인 저축은행과 대부의 차이이기 때문에 금리나 자격요건 등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이므로 구분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웰컴론이 아닌 오늘은 웰컴저축은행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 텐대출에 대해서 살펴볼텐데요. 

그중에서도 24시간 언제든 10%대 금리로 대출 송금을 받아보실 수 있는 자동텐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동텐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자동 텐대출 상품은 24시간 텐대출공식이 있다고도 많이 이야기를 합니다. 

즉 건강보험에 가입된 직장 가입자가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24시간 언제든 10%대 금리로 대출금을 송금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성인남녀 중에서 건강보험직장가입자로 등록된 직장인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기 때문에 일단은 신청하시는 편의성 부분에서 자동텐대출 상품이 강점이라 보시면 좋습니다.

 

무엇보다 24시간 언제든 신청하실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급박한 상황이나 급전이 필요하실 때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라 보시면 좋습니다.

 

다만, 편리하고 간편한 금융상품들은 그마다의 단점들이 존재합니다. 금리가 굉장히 높다던가 한도가 낮은 것이 일반적이고요. 금리가 높은데 한도도 낮은 그런 상품도 있으므로 일단 자금이 필요한 시급성을 떠나서 한 번 정도는 구체적인 금리와 적용 가능한도를 꼭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웰컴저축은행 자동 텐대출 대출 자격조건



- 금리 : 연 14.9% ~ 19.9% 이내 (신용등급/소득별 차등)

- 한도 : 최소 10만원 ~ 최대 500만원 (신용등급/소득별 차등)

- 대상 : 만 29세 이상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 상환 : 만기일시 /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방식

- 기간 : 12개월 ~ 24개월 (1~2년)



금리에 있어서 일단은 자동 텐대출 상품도 충분히 고려해보실만한 수준은 됩니다. 

24시간 가용한 상품이기 때문에 일반 시중은행이라던가 2금융권이라도 영업점이 운용하지 않는 비영업시간 및 주말 등에 급한 자금이 필요하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측면에서 기본 최저 금리는 다소 높다고 보실 수도 있는데요. 주말이나 야간, 심야시간까지 가용하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그리 나쁜 수준은 아닙니다. 또한 한도의 경우도 소액대출자금으로 본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넉넉하게 제공됩니다.

 




무론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 등 일반적인 신용도 조건에 따라서 차등 적용된다고는 하지만 최소한의 조건 안에 포함되시는 경우라면 만족하시기엔 어려워도 충분히 이용해보실만한 수준은 됩니다.

 

부가적으로 자동 텐대출 상품은 신청 이후에라도 소득증빙서류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등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물론 공인인증서로 가능한 즉시대출 상품에 가깝지만 기본 정보 입력과정이나, 승인된 이후에라도 사후 서류를 징구받으실 수 있으므로 미리 알아보시고 준비해야할 것은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금리를 유리하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금리 혜택을 보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하죠. 대출 금리를 줄이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꼭 필요한만큼만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대출 전 반드시 자신의 목적과 계획에 맞는지 점검하는 것이 스마트한 대출의 첫 걸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