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OK모바일론 일반 대출



녕하세요.살면서 빚이 없으면 가장 좋겠지만, 팍팍한 살림살이에 대출이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이자 부담과 상환기간 등 조건을 살펴보고 내게 맞는 대출법을 활용하세요

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빠쁜 직장인들을 위해 지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대출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은행이 있지만 일반 금융호사도 인터넷 대출이 활발해 지고 있구요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대부분의 대출 업무를 집에서 또는 회사에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OK 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 중에서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는 OK모바일론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우선 OK 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OK모바일론을 찾아보면 2가지 상품이 검색이 되는데요. 

바로 OK모바일론 마이너스 대출과 OK모바일론 일반 대출입니다. 

두 대출 모두 금리가 연 19.9% ~ 24% 가 적용되고 있고 대출 한도도 5백만원 까지입니다.


두 OK모바일론 대출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대출 상환방식에 있는데요. 

OK모바일론 마이너스는 만기일시 상환을 적용하고 있고, OK모바일론 일반은 원리금균등과 원금균등 상환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대표번호 1800-8282를 통해 대출 상담과 신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한도조회 및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을 할 때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고, 아무쪼록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