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MG새마을금고 스피드마이너스대출 조건/자격 한도 최신정보

스피드마이너스대출신용카드현금서비스보다 훨씬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내맘대로 전국 어느곳이나 대출받고 돈이 생길 때마다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에는 햇살론이라는 서민대출 상품 외에도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상품인 “스피드마이너스대출”외에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 종류와 대출금리, 개설조건, 방법 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피드마이너스대출 등의 마통은 편리한 인출 방법과 신용카드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보다 이자가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스피드마이너스대출
신용카드현금서비스보다 훨씬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내맘대로 전국 어느곳이나 대출받고 돈이
생길 때마다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
온라인보통, 온라인자립예탁금, 자신만만자유예탁금을 개설하신 분

대출기간
5년이내

대출한도
5천만원범위내(담보제공시 4억원범위내)

 

대출방법
새마을금고-삼성제휴카드,현금카드, 청구서(해당금고)를 이용하여 전국 어느곳에서나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

대출금리
본인의 신용도 등을 감안하여 금리결정

준비사항
재직증명서(회사원 등), 사업자등록증(사업자인 경우) 등

정리 ▼

새마을금고 에 금융상품을 거래하시는 분들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한도의 경우 5천만원까지 이며 담보를 제공하신다면 담보물의 시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최고 4억원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까지 가능하니 부담도 적습니다.

물론 사용하시는 분들의 소득수준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마이너스통장 을 개설하시게 된다면 삼성제휴카드, 현금카드, 청구서 등등을 이용해셔서 전국 각지에서 언제든지 입출금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새마을금고 가 주거래 은행이 아니실 경우 굳이 우선적으로 알아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보통 우리가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때 금융권의 순서라는 것이 있겠죠.

1금융권이 가장 우선적이며 그다음이 2금융권이나 저축은행 등등 사금융은 가능하더라도 사용하지 말라는 말들도 많지만.

어쨋든 새마을금고 의 경우에는 제2금융권에 속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첫번째로는 1금융권 또는 정부지원대출 상품과 같이 안전하고 저렴한 상품들에 대해서 먼저 충분히 알아보신 뒤에 2금융권으로 넘어와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