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날아다니는 꿈,하늘나는꿈,

푸른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꿈. 상상만으로도 기분 좋아 지는 이 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 이는 대담함, 낙관주의와 관련이 있는 꿈으로 만약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기분 좋은 앞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큰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어있고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특별한 종류의 해방을 찾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를 고수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길조의 꿈 운세]



1. 기분 좋게 하늘을 나는 꿈



아무런 장애도 없이 좋은 기분으로 하늘을 나는 꿈이라면 꿈 점에서 기회 도래의시기임을 의미합니다. 계획 단계에있는 일이나 목표는 이제 행동에 옮길 때입니다. 미지의 분야에 도전했다면, 새로운 재능을 개화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2. 혼자 하늘을 나는 꿈



혼자 하늘을 나는 것은 당신의 자립 욕구가 반영된 해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취업이나 진학을 계기로 홀로 서기를 생각한다면 좋은 타이밍일지도 모르겠습니다.





 



3.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 수단으로 가장 적당한 비행기의 승객이되어 하늘을 나는 것은 당신의 행선지에 원하는 환경이 기다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 운세입니다.


여행 목적으로 비행기를 탑승하고 있었더라면, 당신을 즐겁게해줄 해프닝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또한 해외로 향하는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고 있었더라면, 사업운이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비행기의 거리만큼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날아 올지도 모릅니다.


4. 바다 위를 비행하는 꿈



바다 위에 펼쳐진 하늘을 나는 경우의 해몽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과 기력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시기이며,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욱 운기가 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길한 징조의 꿈 운세]

1. 우산으로 하늘을 나는 꿈


영화나 책 이야기의 등장 인물처럼 우산을 사용하여 두둥실 하늘을 날아 다니거나 공중에 떠 있던 경우의 해몽은 지금 당신이 꽤 정신적 고통과 스트레스를 안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우산을 사용하여 비행을 할 수 없기 때문에,있을 수 없는 상황에 매달려서라도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심리적 상태를 의미합니다. 심리적 컨디션에 악영향을 미치기 전에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정신적인 안정과 여유를 되찾아주세요.





 



2. 기세좋게 날지만 무서움을 느끼는 꿈



기세 좋게 하늘을 날아다님과 동시에 무서움을 느꼈다면 그 기세에 견딜 용기가 당신에게 부족한 꿈 운세입니다. 승부의 때를 놓치지 않도록 과감히하고 중요한 한 걸음을 내디뎌주십시오.




3. 하늘을 날다가 추락하는 꿈

하늘을 날고 있었는데 추락 해 버렸다면, 계획의 좌절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밀쳐지거나 당겨지는 등 누군가에 방해되는 것이 추락의 원인이라면, 방해를 한 그 사람이 현실에서도 발목을 잡고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높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높은 하늘을 나는 것은 당신의 이상향이 높다는 해몽입니다. 비행기나 새도 높이 나는것을 지속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높은곳을 원하는 것은 좋다.하지만 자신의 젊음과 경험, 재능의 부족 등의 영향으로 이상을 현실로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동시에 의미하고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안정되어 높은 하늘을 날 수 있었다면 과감히 자신의 이상을 추구해보세요. 당신을 더 높은 곳으로 밀어주는 상승 기류를 붙잡을 수 있는 경우라면 충분히 시도해볼만합니다.


높은 하늘을 날면서 지상의 사람들을 내려다보고 있었다면 주위 사람들보다 위에 서있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을 나타낸 해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높이 날아가려고해도 잘 날 수가 없었더라면 고생도 많고, 아직 목표가 이상에서 멀리 보이는것을 의미합니다. 심신의 균형을 잃고있는 사인도 있으므로 일단 생활 습관을 재검토 해봅시다.




5.누군가와 하늘을날아다니는 꿈



누군가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상대방이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그 사람과 함께 일을하면 큰 성과를 남길 수있을 것이다.




함께 하늘을 나는 것이 이성인 경우에는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신호. 사회적 규범으로부터의 해방이라는 의미도 있으므로 너무 후회하지 않도록 자제력을 가지고 행동하십시오.




6. 하늘을 나는 사람을 본 꿈



자신은 지상이나 실내 어딘가에 있고, 하늘을 나는 사람을 보고 있는데 그 사람이 좋은 인상을한다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와 고통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하늘을 나는 사람을 나쁜 인상을 했다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주위와의 관계가 안좋아지고 안좋은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7. 하늘을 날아 도망치는 꿈

뭔가 하기싫은 일 등을 피하거나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하늘을 날아 도망 갈 경우, 지금 당신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차라리 도망가 버리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을 날고 잘 도망 수가 있었더라면, 당신을 괴롭 히고있는 상황에서 벗어나기위한 실마리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상황을 잘 해결 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 해주세요.

 

 

꿈해몽
해몽이란?
누군가를 죽이는 꿈
실제의 살인이 아닌 어떤 힘든 일을 성취하는 것을 표현
돈가방을 훔치는 꿈
실제로 많은 돈이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며 직장인일 경우 승진할 기회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건물이 불 타는 꿈
재물, 선물, 횡재, 복권, 경품, 당선, 당첨, 운 등이 있는 꿈으로 의식주가 풍성해지고 하고자 하는 일이 불같이 크게 잘 일어나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