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

정준호,근황,글로벌인맥대단!!



정준호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부부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정준호의 글로벌 인맥에 관심이 모아 지고 있다.

정준호는  전화번호 목록에 저장돼 있는 인맥이 3500여명이라고 밝혔다.

3500명이 저장 돼 있더라"며 "그 중 1500명에게는 계속 연락을 하고 있다. 운동선수부터 두바이 왕자까지 다양한 사람이 포함 돼 있다"고 말했다. 

정준호는 몽골 국방장관과의 인연에 대해 "한류 붐이 몽골에도 불었는데 내 영화 DVD를 본거다. 내한했을 때 소개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정준호는 두바이 국왕 부인의 친동생인 모하메드말 막툼과의 친분을 소개하며 "친한 후배 동창회에 초대 받았는데 그 자리에 각국에 내로라 하는 철강부자 석유재벌 인사들이 모였었다. 후배가 날 소개하기로 한국의 최고배우라 칭했다. 그들과 술로 한 형제가 됐다"고 말했다.

특히 이들은 정준호의 결혼식에 참석했으며 정준호는 "양복을 입으면 어느나라 사람인지 모르니 전통의상을 입고 오라했다"며 축의금도 달러로 섭섭지 않게 많이 냈다고 밝혔다. 


새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정준호-이하정, 함소원-진화, 홍혜걸-여에스더 세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하정은 "남편 정준호는 영화제작자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지금은 말레이시아에 있다. 그 곳의 에너지기업에서 임원을 맡고 있다"고 소개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