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채무통합,부채통합,저금리전환,통합대출,1순위로 먼저 알아보세요




녕하세요.

아가면서 대출을 안받고 살수 있다면 좋겠지만,현실적으로 조건이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또한 대출이 때로는 급하게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수단 입니다.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들어 보셨죠?과도한 빛으로 신용불량자가 되고,파산을 하게 될수도 있고 오랫동안 개인과 가족들을 힘들게 할 수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채무통합 , 부채 통합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사용중인 대출의 건수를 줄이고 이자를 낮추어 월 불입금을 줄여주는 것이 채무통합 , 부채 통합, 통대환 이라고 합니다.



월 불입금을 낮추고 현재 부담이 되는 대출을 정리하는게 목적 입니다. 


가장 추천 하고 먼저 알아 보셔야 하는 것은 정부에서 시행 하는 것 부터 알아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정부에서도 이런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저금리채무통합대출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득이나 신용적으로 금융권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이라도 신용불량적인 요소만 없다면 한자리 이자율로 전환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바꿔드림론은  대표상품으로 신용6등급 이하이거나 저소득자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자격이 주어지게되며 영세사업자라면 5천만원까지 연 매출을 적용하고 있으니 대부분 무리 없이 자격이 됩니다.




15개 시중은행과 다양한 국가기관에서 동시적으로 이용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햇살론을 통해서도 채무통합이 가능해지도록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니 다방면으로 상담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