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지난 한달간 가장 인기많았던 30대 추천카드 BEST

어느덧 2018년도 절반이 지나갔다. 상반기의 마지막 달이었던 6월, 핀다와 핀다의 제휴채널인 티몬에서 클릭이 많았던 카드들 중 30대에게 인기가 많았던 카드를 준비했다. 2018년 30대 추천카드 BEST 5!

 

5위,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대표 리뷰:아시아나 1000원당 1.5 마일리지, 해외에서는 3 마일리지, 연회비도 마일리지 카드치고 싼 편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의 경우 국내/해외 이용금액(일시불+할부)의 1,000원당 1.5 마일리지가 월 적립 한도 없이 적립된다. 여기에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원당 1.5마일리지 추가 적립되어 총 3.0마일리지가 월 2,000마일리의 한도로 적립된다. 그 외에도 마일리지 카드인만큼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공항발렛파킹(인천) 및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4위,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대한항공


대표 리뷰: 마일리지가 많이 쌓이고 좋네요

 

5위에 이어 4위도 마일리지 카드가 선정되었다. 많은 사용자들이 6월 황금연휴를 알차게 보냈던것일까?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카드의 경우 카드 사용금액 1천원당 1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이 적립된다. 또한 전년도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연1회 연간 보너스가 적립된다. 연간 사용액이 5,000만원 이상인 경우 5,000 마일리지를, 1억원 이상인경우 10,000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한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리지는 50개 이상 항공사의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대한항공, 싱가포르항공, 타이항공의 경우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을 해당 항공사의 1.2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이용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에도, 전세계 주요 공항 라운지를 본인 연 25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인천공항 무료교통 이용서비스를 연2회 제공한다. 이때 이용할 수 있는 교통편은 인천공항 고속도로 무료 통행권, 공항철도 직통열차 무료 교환권, 리무진버스 1만원 티켓교환권 등이다.


 

3위, 신한카드 LOVE


대표 리뷰: 외식 백화점 할인이 되니 사용할곳이 은근 많아서 좋습니다. 혜택 받을수 있는 기회가 넘치는것 같아요

 

사회초년생 및 직장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신한카드 LOVE이다. 다양한 제휴처에서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데, 먼저 4대 백화점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와 3대 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1회 최대 5,000원의 범위에서 5%가 할인된다. 또한 스타벅스, 아웃백, 세븐스프링스에서 20%가, 불고기브라더스에서 30%가 할인된다. CGV와 맥스무비에서는 최대7,000원이 할인된다. 그 외에도 GS칼텍스에서 리터당 최고 60원이 할인된다. 다양한 제휴사에서 소소하고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라 할 수 있겠다!

 

2위,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


대표 리뷰: 어디서나 1%가 M포인트로 적립되고, 인터넷쇼핑이나 인터넷배달시키면 2.5%나 적립됨.

 

현대카드의 간판 카드인 ZERO의 모바일 적립형 카드이다. 기본적으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 적립해준다. 적립 횟수/한도 제한이 없으며 전월실적 조건 또한 없다. 6대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추가로 1.5%를 적립해주어 총 2.5%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부 업종은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온라인 종합쇼핑몰( CJmall, GS SHOP, 인터파크),온라인 면세점(롯데, 신라, 신세계), 백화점몰(SSG닷컴, 롯데닷컴, 현대H몰), O2O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에 해당한다. 특정 온라인 쇼핑몰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쇼핑몰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긴하면 고루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카드일 것!


 

1위, 씨티 클리어


대표 리뷰: 다시 생겨서 좋아요! 여기저기서 할인되고 실적이 낮아도 혜택이 있어서 좋아요.

 

6월, 30대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카드는 바로 씨티 클리어 카드이다. 먼저, 버스/지하철 이용 시 10%가 청구할인되고,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에서 점심시간에 5%가 청구할인되니, 사회초년생인 30대들이 관심을 가질법하다. 이외에도 여러 혜택들이 있는데, 인터넷/통신비, 온라인 쇼핑 및 편의점에서 7%를 할인받을 수 있다. 교보문고나 Yes24에서도 7%를 국내항공사와 면세점에서는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15만원의 전월사용액을 충족시켰을 때 총 5천원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전월사용액이 늘어날 수록 할인 금액도 증가한다는 점을 알아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