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

김태리, ‘미스터 션샤인’ 짧은 등장에도 빛나는 존재감 과시


김태리는 7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에서는 조선 최고 사대부의 애기씨 고애신 역으로 첫 등장했다.
방송 말미, 짧은 등장에도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한 김태리는 고혹적이면서 단아한 미모를 자랑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김태리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프론트로우의 여름 신규 컬렉션인 썸머 수트와 라이오셀 티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김태리

김태리는 김은숙의 여주인공이 됐다. 오는 7월 7일 첫 방송하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연출 이응복, 극본 김은숙)이다. 드라마는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김태리는 극에서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 고애신 역을 맡았다. 조부 몰래 '한성순보'와 '독립신문'을 읽으며 총기를 다루고 사격술을 익히면서 열강 사이에서 무너져가는 조국을 살리고자 고군분투하는 강인한 인물이다. 영화 '아가씨'에서 하녀로 다부진 매력을 뽐냈던 김태리가 이번엔 사대부 아가씨가 돼 색다른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남자 주인공 이병헌과의 호흡도 기대 포인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