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개인회생자대출"갈아타기"



녕하세요.아가면서 대출을 안받고 살수 있다면 좋겠지만,현실적으로 조건이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또한 대출이 때로는 급하게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수단 입니다.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들어 보셨죠?과도한 빛으로 신용불량자가 되고,파산을 하게 될수도 있고 오랫동안 개인과 가족들을 힘들게 할 수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낮아진 금리인하 결과로 ‘개인회생자대출갈아타기’가 증가하는 추세다.

개인회생후대출을 이용하는 금융소외자의 경우 낮은금리로 사실상 불가하였으나 최근 낮아진 금리로 인해 최저 14.9%부터 가능하다. 개인회생자대출대환을 통해 주로 낮은 금리로 갈아타거나, 추가대출을 받아 상환하는 채무통합으로 거래하는 대출사용건수를 줄이는 효과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채무통합후에는 금리가 낮아지거며 건수가 줄어드는 경우가 많다.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같은 금융소외자들이 더 유리한 조건의 대출을 박는것이 바람직한 현상이고 금융사에서도 대환대출을 영업적 손실이 아닌 새로운 기회로 인식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한 업체의 관계자는 “개인회생대출 진행시 본인의 상황을 정확히 알아야 좀 더 금리를 낮출수 있다”고 말했다. 개인회생인가후대출상품은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 전문가가 따로 있으니 개인회생자대출 자격요건은 전문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에게 맞는 개인회생대출을 선택해 최대의 혜택을 보는 것이 위기를 모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므로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개인회생변제금을 21회차 이상 변제금 납부를 했다면 14.9%부터 낮은 금리로 적용 가능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대출을 여러 곳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 곳으로 묶어줄 수 있는 통합대출을 활용할 수 있다. 개인회생단축으로 인해 미납금이 없어야 ‘기간단축변경안’을 제출할 수 있기 때문에 요건 충족이 되지 않은 개인회생미납자들을 위한 상품도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출처 : 한국농업신문(http://www.newsfa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