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TIP

상호저축은행 대출금리 비교사이트

대출금리비교사이트1. 상호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

 

저축은행금리 정보는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저축은행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비교를 하기에 좋은 대표적 사이트입니다.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왼쪽 메뉴 부분에 예금금리정보, 대출금리정보 메뉴가 있습니다.
저축은행 예금 상품 금리 확인을 위해 대출금리정보 메뉴를 클릭합니다.

저축은행 금리 비교도 할 수 있고, 특정 저축은행금리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하단에 표 형태로 지역별 저축은행금리 비교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정보를 엑셀 문서로 다운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함께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눈에 띄는 기능이 저축은행 "프리미엄 금리정보"메뉴인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저축은행금리비교 라는 제목으로 저축은행 금리 현황 정보와

기간별 금리비교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금리 변화 추이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비교사이트 2. 모네타 홈페이지


저축은행금리 비교를 위한 두번째는 재테크 포털로 유명한 모네타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모네타는 재테크 관련 포탈 사이트중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로서 저축은행금리 비교정보 뿐 아니라

재테크클리닉, 펀드, 보험, 증권, 부동산 등등 아주 다양한 재테크 관련 정보와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모네타 사이트에세 저축은행금리 비교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상단 메뉴에서 예적금/대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그 메뉴 바로 밑에 저축게시판/인기예적금/최고금리찾기/저축은행/대출 등등의 하위 메뉴가 노출이됩니다.
여기서 "저축은행" 메뉴를 선택하시면 시중 저축은행금리 비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바로 옆에 있는 최고금리찾기 메뉴를 클릭해 보시면 저축은행금리 정보 뿐 아니라

신협, 은행이 포함된 금리 비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2 금융권에서는 상대적으로 대출금리가 낮으면서도 접근성도 괜찮은 저축은행이있습니다.
또 예전과 달리 요즘은 안전한 대출시스템을 자랑하며

대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의 이용률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 실정인데요~

 

예금금리는 높고 대출금리는 낮은 저축은행에서 금리비교해보시고 안전한 거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