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연체자대출,연체자 급전대출조심해야 할 것,올바른 선택



녕하세요.아가면서 대출을 안받고 살수 있다면 좋겠지만,현실적으로 조건이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또한 대출이 때로는 급하게 용이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수단 입니다.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들어 보셨죠?과도한 빛으로 신용불량자가 되고,파산을 하게 될수도 있고 오랫동안 개인과 가족들을 힘들게 할 수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알아보실 분들은 “불법중개업체”를 조심하시고 가급적이면 인터넷 등에서 규모 있게 홍보하는 대형 업체를 통해서 가능여부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체자대출 연체자 급전 가능한 경우는?

현재 연체중이면 공식적으로 대출은 불가합니다.
하지만.연체 정보는 연체후 5일 이후에 신용정보원에 통보되어 전산에 등록이 되므로 아직 5일이 되지 않았다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혹 진행중에 전산에 등록이 되어 부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런 분들은 서둘러야 겠죠)

또한 10만원 이하의 금액은 연체가 되어도 등록이 되지 않으므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드소액연체(통상 100만원)의 경우 대납을 통해서 대출을 해주는 업체가 간혹 있는데요.
수수료를 따로 받으면 불법, 수수료를 따로 받지 않으면 문제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드대납대출은 상습연체자는 불가합니다.
하던 업체도 중단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그 때 그 때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아마 30일 이상 연체가 되셨다면 이것도 안될 것 같구요 최근에는 이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를 못 본 것 같습니다.(참고하세요)

연체자대출 연체자 급전,담보가 있는 경우는 가능합니다.

아파트나 빌라 등 주거용 담보가 있다면 진행가능한 상품이 꽤 있습니다.
주택에 압류나 가압류 등 권리관계에 문제가 있어도 해결하고 진행해주는 업체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연체가 있는 경우 단기연체(30일이내)라면 업체에서 해결해주고 진행이 가능하고 장기연체라면 대부업체를 활용해야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용대출로 연체자대출 연체자 급전은 매우 어렵습니다


신용대출은 담보 없이 신용만 보고 대출을 해주는 것인데.신용이 낮은 사람에게 해 준다면 돈을 떼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현재 연체 중인 분들에게는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가능한 경우도 있겠지만.대부분의 경우에 연체를 해결하기 전까지는 대출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히려 대출이 된다는 사람을 의심할 필요가 있는데요.연체자 급전이라고 홍보해서 살인적인 금리를 요구하는 불법사채업자가 판을 치고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갚을 수 없다면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세요!

연체를 하신 분들도 저마다의 사연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일시적인 자금문제 때문에 연체를 한 분들은 어떻게든 연체를 해결해서 다시금 정상적인 신용생활을 해야 하지만 갚을 수 없는 부채를 안고 살아간다면 하루빨리 법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회생,개인파산,신용회복 등 상황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길은 많이 있으니까 대출에만 집착하지 마시고 전문가의 도움을 꼭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부채가 너무 많아서 개인회생을 했던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올린 글을 연결해 드릴테니까 한 번 읽어보시고 현명한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출이 많다면,연체중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http://lifeenrich.tistory.com/1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