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햇살론 대환대출자격 알아보기



녕하세요.살면서 빚이 없으면 가장 좋겠지만, 팍팍한 살림살이에 대출이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이자 부담과 상환기간 등 조건을 살펴보고 내게 맞는 대출법을 활용하세요

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대환대출자격 알아보기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금전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또한 마찬가지지만 대출을 한번쯤은 생각해보지 않으신 분들이 거의 없으시리고 생각해요.
 
경기불황이 지속되다 보니 이곳저곳에 나갈돈은 많고 들어오는 돈은 한정되어 있으니 그렇다고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기엔 다들 어려운 상황인지라 쉽사리 말을 꺼내기도 쉽지 않은게 사실이죠.
 
햇살론이란 저소득, 저신용 서민에게 10%이하의 저금리로 대출해 드리는 서민대출 상품인데요. 최고 3,000만원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받으실 수 있는 제도랍니다.
 

 
정부지원대출 승인률이 높은 OK저축은행의 공식수탁법인 (주)명신F&C가 운영하는 햇살론 전문상담센터 도와드림을 추천해 드려요.
 
실제로 캐피탈이나 대부업체에서 빌린 고금리 신용대출을 햇살론으로 전환 할 수도 있다고 하는 장점도 있다고 해요.
 

여기서 3천만원은 생계자금 1천만원과 대환자금 2천만원을 합산한 것이며, 이러한 저금리로 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을 해주는 햇살론은 서민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제2금융권에서 서비스 하고 있어요.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햇살론 대환대출자격 조건은
 
● 재직 및 사업기간 3개월 이상이어야 한다.
● 연소득 3,000만원 미만은 신용등급 무관, 연소득 3,000~4,000 미만은 신용등급 6~10등급
● 현재 연체중이거나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면 불가
●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3개월이상 연체없이 이용중인 분
 

 




 
햇살론 대환대출자격은 소득이 있고 현재 신용상 문제가 없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햇살론 대환대출과 햇살론 생계자금대출을 동시에 신청을 할 수 있고 총 한도는 3천만원 이내라고 해요.
 

 
대환대출뿐만 아니라 본인 신용등급에 따라 생계자금대출도 같이 신청 가능하니 유용하게 자금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지요.
 
 
정부에서 저신용. 저소득 서민층에서 지원하는 상품은 햇살론이나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같은 자금이 가장 저렴한 이율로 진행이 가능한것은 사실이나 대부분 이조건이 안되는 분들의 경우에도 정부지원 상품이 가능하다고 허위로 광고를 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매달 많은 대출이자를 내고 계신다면, 가지고 있는 부채로 인해 신용등급의 하락과 함께 늘어만 가는 이자를 줄이고자 는 분들이라면 자격요건이 좋치 못한 분들을 위해 낮은 자격요건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저금리 대환대출을 이용해보세요. 

연 소득의 최대 150%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채무 규모가 큰 분들에게 가장적합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낮은 자격요건으로도 10%내외의 낮은 금리로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 최근 신청자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승인률이 낮아지고 있으며 최대한도 이상의 저금리 대환대출은 이루어 질 수 없다는 단
점도 있을 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또 높은 금리의 대출을 이용하여 효율적이지 못한 금융거래를 하여 큰 부담을 안고 있는 분들이라면 고금리 대환대출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데요. 고금리 대환대출이란 높은 금리의 다중 채무들을 저렴한 이자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인데요.
 
연이율도 낮아지게 할수 있고 부채건수도 줄어들게 되고 월납임금도 현저히 감소시킬수 있는 좋은점이 있답니다.
 
고금리 대환대출 저금리/ 대환대출 상담[클릭]
 
상황에 적합한 고금리 대환대출/저금리대환대출 방법을 금융컨설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빠르고 간편한 정부지원대출! 전국어디서나 은행방문없이 전화로 별도의 수수료 없이 무료상담할 수 있는 도와드림에 문의하셔서 햇살론, 바꿔드림론, 햇살론 대환대출 자격, 대출한도 등 모든 업무를 상담받아 보시기 바래요.
 


출처: http://woods0806.tistory.com/126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