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알아보기



녕하세요.살면서 빚이 없으면 가장 좋겠지만, 팍팍한 살림살이에 대출이 꼭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이자 부담과 상환기간 등 조건을 살펴보고 내게 맞는 대출법을 활용하세요

어떻게 무슨 이유로 대출을 받게 되든 대출도 잘받아 잘쓰고 잘 갚아야만 합니다.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계획된 대출과 상환으로 꼼꼼이 따져 보고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알아보기
 
햇살론은 소외된 금융계층을 위하여 2010년 정부에서 만든 서민지원 상품으로 30~40%대의 고금리를 부담해야 하는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게 신용보증 재단에서 7~9%대의 저금리 혜택을 주는 서민상품인데요.
 

 
협동조합,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햇살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인데요.많은 곳에서 햇살론을 받을 수 있는데 저축은행 햇살론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축은행 별로 심사규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번거로운 은행 방문 없이 전화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금리와 한도를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햇살론 자격조건을 보면 개인신용등급 6~10등급에 해당하는 경우, 연소득 3,000만원 이하의 근로소득자, 무등록.무점포 자영업자 및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에게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4대보험 미가입자, 비정규직 근로자등 직장인 뿐만 아니라 자영업자까지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전에 받은 대출이 많아도 신용등급별 한도 전액 지급되는 저축은행 햇살론 생계자금은 1천만원을 8%대로 진행을 하실 수 있다고 해요. 문제는 현금 수령 부분인데요. 현금 수령의 경우, 회사 직인이 찍힌 급여지급사실 확인서(급여명세서)가 필요하며, 현금 수령에 대한 사유를 확인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햇살론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의 캐피탈, 카드론, 대부업등의 모든 채무를 채무를 대환하여 관리할 수 있는 햇살론 대환대출과 생활비 때문에 전전긍긍하지 않도록 햇살론 생계자금까지 별도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서 어떻게 받으면 유리할지 판단하고 진행하신다면 충분히 혜택으로 돌아올 수 있는 점이예요.
 
햇살론 생계자금은 이미한번 이용한 후거나 이용중이라도 기존 햇살론을 완납한 후에 얼마든지 햇살론 추가승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하지만 처음부터 햇살론 대환대출을 이용하셨던 분들은 햇살론 생계자금 승인이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햇살론 생계자금은 제2금융권인 상호금융과 저축은행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햇살론 생계자금한도는 최대 1,000만원 까지 랍니다.
 
 
자금지원 종류는 사업운영자금, 창업자금, 긴급생계자금이 있는데요. 햇살론 대출한도는 창업자금은5,000만원, 운영자금 2,000만원, 생계자금 1,000만원이구요. 창업자금과 운영자금의 상환조건은 1년 거치 4년이내 균등분할이고, 생계자금은 3~5년 매월 균등분할이랍니다.
 
다만 개인회생 및 파산 절차가 진행중이거나 연체, 부도로 은행연합회 신용정보 전산망에 등재된 경우, 유흥업소 등 보증제한업종 사업자는 대출을 받으실 수 없다고 해요. 그리고 미소금융등 다른 서민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중복으로 햇살론을 이용하실 수가 없다고 하네요.
 

통상적으로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 대출이 어렵다고 생각하시거나 고금리 대출만 가능한 것으로 이시는 분이 계셨다면 신용이 낮고 소득이 적어도 저금이 대출이 가능한 햇살론 생계자금대출을 만나보세요.
 


출처: http://woods0806.tistory.com/128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