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죽음 관련꿈 해몽

예지몽=모든 꿈은 일종의 ‘예지몽’이다.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이나 9·11사태 등이 일어나기 전에도 많은 이들이 집단 예지몽을 꿨다는 연구가 있다. 지구파괴와 환경 대재앙에 대한 꿈을 인류가 곳곳에서 꾼다는 것은 우리가 여전히 그 문제를 해결할 여지가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가족이나 가까운 가족이 사망하고 슬피 우는 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놓은 일을 되새기거나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 할 일이 생긴다.
고인이 된 친구의 보모는 일을 남과 같이 할 때 이해를 가져다 주는 어떤 연고있는 사람을 뜻한다
공동묘지에서 자기집의 무덤을 찾지 못하면 자기를 도와줄 사람은 아무도 없음을 뜻한다.
길 바닥에 모르는 사람이 죽어 있는 걸 보는 꿈 행운이 찾아올 길몽.
꿈에서 부모가 죽어서 통곡하며 슬퍼하는 꿈 정신적이거나 물질적인 유산을 받게 되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던 작품, 사업, 일등이 성취됩니다.
꿈에서 자기가 죽어서 영혼이 되었다고 생각하게 되는 꿈 머리 속으로 계획하고 추진하던 사업이 이루어지고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남을 죽이거나 자기가 죽는 꿈 입학,취직,사업등이 번성한다.
남의 집에 초상난 것을 보면 어떤 집에 결혼이나 경사스러운 소식을 듣게 된다
누군가 자신을 죽이는 꿈 커다란 행운이 찾아올 꿈, 앞길이 밝아짐.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죽음을 보고 슬퍼 하는 꿈 행운이 찾아오고 기쁜 일이 생길 길조의 꿈.
두 사람을 한 칼에 베어 죽이는 꿈 한가지 일로 인해서 두 가지 일이 잇따라 이루어진다.
막연하게 누가 죽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던 꿈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미궁에 빠졌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된다.
목 매달고 죽은 사람을 본 꿈 재수가 좋은 꿈이다. 상황의 반전이 와서 운세가 호전되고 행운이 찾아 오는 꿈.
병원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은 꿈은 어떤 물건,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고 축하할 만한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
부고를 받은 꿈은 서류상으로 어떤 통지나 편지를 받게 된다.
부모상을 당하고 대성통곡을 한 꿈은 정신적인 안정과 물질적인 부를 누리게 되고 계획했던 일을 착수하게 된다.
빈 관을 들고 있으면 사기를 당하거나 결혼, 결사, 결연 등이 수포로 돌아간다.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서 쫓아오는 꿈 해결할 문제나 성사시켜 할 일이 실패되어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면 불합격한다.
사람이나 동물을 죽여서 크게 울면 시험에 합격하여 기쁘고 수문이 난다.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면 어려웠던 일이 성취된다.
사람이나 짐승 등 움직이는 생명체가 죽은 꿈은 자신이 없었던 일, 꺼려했던 일이 잘 해결된다.
사형을 당하는 꿈 생각지도 않은 좋은 일이 생기거나 큰 성공을 거둘 징조이다.환자가 이 꿈을 꾸고 나면 병이 완쾌되는 길몽이다.
상제가 여럿이 있으면 유산을 상속받을 사람이 많음을 뜻한다.
시체를 걸머지고 오면 어떤 일, 작품 등이 성사되어 재물이 들어온다.
시체를 길가에 내놓으면 일의 결과를 세상에 고아고 발표할 일을 뜻한다.
시체를 홑이불로 덮어 씌우면 성취된 일이나 재물이 오래도록 보존된다.
신 또는 옛 성인에게 절하면 어떤 권력층에 있는 사람에게 청원하여 그 소원이 이뤄진다.
아는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슬퍼하는 꿈 그 사람의 도움을 받는 꿈.
아이를 낳자마자 죽는 꿈 길몽이다. 어려움이 해결되고 이득이 생기는 꿈.
애완동물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면 어디에 의뢰했던 일거리가 되돌아 온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면 자기를 괴롭히는 심적고통이나 병마를 상징한다.
유리관에 든 시체를 보면 간접적인 경로를 통하여 재물이나 일의 성과를 얻게 된다.
자기가 남에게 억울하게 죽음을 당하는 꿈 자기가 추진 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남의 손으로 넘어가 타인의 힘과 재력으로 성사되게 됩니다.
자기가 죽어 상여소리가 산야에 울려 퍼지면 자기의 사업이나 작품이 크게 성사되어 명성을 얻는다.
자기가 죽었는데 또 하나의 자기가 자기 시체를 덤덤히 내려다보고 있는 꿈 마음 깊이 가지고 있던 소원, 일이 이루어지고 작업중인 일이 완성됩니다.
자기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란 생각이 들었던 꿈은 물질적인 만족감을 얻지 못하나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맛볼 일을 처리하게 된다.
자기가 죽인 시체를 땅에 묻으면 어떤 사건을 깨끗이 처리하거나 비밀에 붙일 일이 있게 된다.
자기가 짐승이 되어 닭이나 새, 쥐 등을 물어 죽이면 자기 또는 상대방의 일거리나 권리, 작품 따위를 성사시킬만한 권리와 수단을 갖게 된다.
자기에게 덤비는 짐승을 죽이는 꿈 자신의 일을 성사시킨다.
자신이 꿈에서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모르고 있던 분야에서 과학적인 방법이나 사상적인 면에서 감화를 입어 영향을 받고 일이 추진하여 성공하게 됩니다.
자신이 꿈에서 자살하는 꿈 지금까지 하고 있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에 착수하여 성공하게 되고 보다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며 신분, 직위가 상승되며 사업체나 집등이 새로워집니다.
자신이 누군가를 죽이는 꿈 소원이 성취되고 만사가 형통하여 행운을 만나게 된다.
자신이 아무런 고통도 느끼지 않고 안락사 한 꿈은 심사기관에 제출한 서류나 출품한 작품 등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중인 작품이 완성됩니다.
적, 동지, 애인, 아내와 자식들 등의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통쾌하게 생각하면 꿈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어떤 일이 가볍게 또한 그것을 성취시킬 것을 암시한 꿈이기 때문이다.
전쟁터에서 총 맞아 죽는 꿈 직장에서 승진, 실업자는 취직,사업가는 목적을 달성하는 꿈
전투를 치르고 난 후 시체가 뒹구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직장을 얻을 꿈. 하는 일이 성공한다.
젯상에 술을 부어 헌 작을 하면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잘 이루어진다.
젯상에 촛불이나 전기불이 밝혀져 있으면 자기가 청탁한 이링 손쉽게 이루어진다.
조상의 누군가에게 절을 하면 집안 또는 기관에서 어떤 상속을 받거나 소청할 일과 관계 한다.
죽은 딸이 나타나면 애착을 가지고 성사시키려는 일거리의 상징이다.
죽은 사람과 얘기하는 꿈 앞날에 서광이 비치는 길몽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쉽게 성취된다는 꿈.
죽은 사람의 소지품이나 유서 등 그와 관련된 물건이 자기에게 배달된 꿈은 자신이 TV, 라디오 등에 출연하게 되거나 매스컴을 타게 된다.
죽은 사람의 유서 또는 사진이 배달되면 작가의 사진 프로필 등이 지상에 공개된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죽은 사람이 일어나 말하는 꿈 하는 일에 만족을 얻게 된다
죽은 애인이 문 밖에서 부르면 그 망령이 아니라 그와 비슷한 자의 청혼을 받는다.
죽은 이를 안고 슬피 우는 꿈 집안에 흉한 일이 생긴다
죽은 자식이 집에 오면 과거에 했던 일과 연고가 있거나 내력있는 작품이 자기에게 주어진다.
죽이려는 괴한에게 무릎꿇고 애원하면 중병, 교통사고 또는 일의 실패 등을 체험한다.
차에 치어 죽는 것은 회사에서 작품이나 일거리가 성사된다.
친척의 산소를 가거나 멀리 바라보고 있으면 가까운 시일내에 간접적인 협조자 또는 협조기관을 만나 어떤 일에 활기를 띠게 된다.
통치자를 암살한 꿈을 꾼 신하를 처형시킨 로마의 황제는 커다란 과오를 범했다. 꿈속의 통치자는 최고의 명예와 권세, 아름찬일거리를 상징하며 성취되고 어려운 사건이 잘 처리됩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누군가가 죽었다는 생각이 든 꿈은 자신과 연결돼 있는 어떤 일이 이루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