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혜택주는 신용카드 

현대카드 ZERO(할인형)





Tip 금융상품 신용카드 재테크 카드 

무조건 혜택주는 신용카드 TOP 5

 12월 20, 2017 핀다(Finda)

카드 혜택을 사용하는 것은 재테크의 기본 중 기본!! 하지만 매번 어디서 결제해야 혜택이 있는 것인지 알아보고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귀찮은 일이다. 올 한해 핀다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무조건 혜택주는 신용카드 TOP5! 매번 고민할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나 무조건 혜택주는 카드를 5위부터 1위까지 알아보자.

 

5위 위비포인트카드

리뷰 : "많이 이용한 업종의 경우 7%까지 적립, 하지만 최고 장점은 치킨, 피자 10% 할인 "

대표 혜택: 온라인 신규회원 연회비 100%캐시백, 모아포인트 7~3% 자동 적립 서비스
 

위비포인트카드는 주요 15대 업종, 대형대형할인점, 백화점, 온라인쇼핑, 홈쇼핑, 면세점, 학원, 병의원(동물병원 포함), 약국, 보험, 여행사, 대중교통, 주유, 이동통신, 편의점, 항공사에 이르기까지 자동으로 높은 적립혜택을 준다. 가장 많이 이용한 업종 순서대로 1위 7%, 2위 5%, 3위 3%를 적립할 수 있다.


4위 신한카드 Simple+

리뷰 :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이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네요 "

대표 혜택: 전월실적없이 모든 가맹점 0.7% 캐시백 카드, SKT·KT·LG 자동이체시 1.4%
 

신한카드 Simple+는 카페/베이커리, 편의점, 대형마트, 통신, 쇼핑, 외식, 영화, 대중교통, 문화, 뷰티, 관리비, 주유, 육아, 의료, 교육, 레저 등 모든 분야에서 전월실적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0.7%캐시백을 제공한다. 

 

3위 ALL MY DC 롯데카드


리뷰 : “혜택 고민하기 싫어서 모두 다 할인되는 카드를 신청했는데 롯데백화점 5%,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까지”

대표 혜택 : 모든 가맹점 1%, 특별업종 1.5% 청구할인
 

 ALL MY DC 롯데카드는 교통, 주유, 통신, 마트, 해외 이용, 등에서 1.5%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모든 가맹점에서 1%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월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이 적용되고 지난달 1일 ~ 말일까지 ALL MY DC 카드 이용실적 50만 원 이상 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2위 삼성카드 4

리뷰 "10만원이상 1% 전가맹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하는 0.7% 전월실적 상관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

대표 혜택 : 언제 어디서나 할인, 모든 가맹점에서 부담되는 결제 2~3개월 무이자할부
 

삼성카드 4는  카페, 외식, 뷰티, 쇼핑, 마트, 편의점 등에 이르기까지 0.7~1%할인을 제공하고 부담되는 결제는 2~3개월간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또 모든 영화관에서는 2,500원의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다.


1위 현대카드 ZERO(할인형)


리뷰 :”365일 언제 어디서나 할인되는 카드”

대표 혜택 : 횟수·한도·실적 제한 없이 할인! 첫해 연회비 100% 캐시백 제공
 

현대카드에 등록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7% 할인이 가능하며,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영역에 대해서는 1.2%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이 없고,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다. 자동으로 결제일에 청구할인되므로 신용카드 관련하여 고민해야 할 요소가 정말 ‘제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