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loan)

자동차담보신용대출-애큐온캐피탈오토론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신용대출의 금리와 기간은 본인에게 맞는 조건이 아니라고 생각하시거나 개인사업자이거나 프리랜서라 신용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분은 참고할 만한 대출 상품입니다.

아마 개인 신용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담보대출을 많이들 이용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몰론 개인 신용대출 보다는 담보대출이 금리면에서 많은 이득이 있을 수있습니다.

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그냥 신용대출보다 훨씬 합리적인 금리와 넉넉한 기간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Auto 담보신용대출을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할 수 있는데요여러분을 위해 애큐온캐피탈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중금리 Auto담보신용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애큐온캐피탈은 자동차 담보대출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중금리 Auto 담보신용대출은 자동차를 보유한 분들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 다른 신용대출보다 합리적인 금리와 넉넉한 기간을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최대 5,000만 원 한도의 금액을  7.9%~ 19.9%의 중금리로 최대 72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애큐온캐피탈 중금리 Auto 담보신용대출은 이용 방법이 정말 간편한 상품인데요애큐온캐피탈홈페이지에서 ‘간편 한도조회를 이용해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영향 없이 대출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금리 Auto 담보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 본인의 명의로 3개월 이상(공동명의 제외소유한 자동차여야 하며출고 이후 10년식 이내의 차여야 합니다또 차량 가격은 5백만 원 이상이고차량 압류 및 설정 내역이 있는 경우엔 해지 후 대출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상품요약

























상품대상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직장인,자영업자,프리랜서,주부 등)


대상차종

본인명의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공동명의 제외)


국산/외제 승용, RV, 승합, 상용(1.5톤 이하)


차량 연식 출고 이후 10년식 이내


차량가격 5백만원 이상


차량 압류 및 설정 내역이 있을 경우 해지 후 대출 가능


보험개발원 조회결과(사고금액, 침수/도난/전손여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500 ~ 5,000 만원 (당사 내부기준에 따라 산정)
대출금리  7.9%~22.9%
대출기간 12 ~ 60개월 (12개월 단위 선택 가능/신용등급과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



중금리 Auto 담보신용대출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방식으로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1.0% ~ 2.5%로 부담스럽지 않은 금리라 원하신다면 빠르게 대출 상환을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단자동차 담보 설정 비용은 애큐온캐피탈에서 부담하지만 담보 설정 해지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바라며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계약 체결 전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신 후 결정하세요!


 공인인증서만 있으시다면 온라인 대출 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를 제출하시고 나면 처리 후 고객님께 해피콜로 전화를 통해 본인확인 및 재직여부를 확인하는데요이 모든 단계가 종료된 후엔 대출 신청하실 때 작성해주신 지정 은행 계좌로 입금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대출 신청에 필요한 구비서류는

운전면허증사본 /

소득확인서류-소득금액증명원,건강보험납부확인서,국민연급납부확인서등

재직확인서 -재직증명서,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자동차등록증

문의는 1899-9911 상담시간– 9:00~18:00 (공휴일주말 휴무 제외)

자동차를 담보를 잡더라도 본인차량으로 운행을 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혹시 담보설정등 원치 않으시면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도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소액상품은 100~500만원까지 다양 한데요,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다는점!

본인의 주거래 은행 부터 1금융권부터 대출 알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무직자대출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he post 자동차담보신용대출-애큐온캐피탈오토론 appeared first on 대출길잡이.